인터넷 접수나 방문접수 시에 실수로 이름(또는 주민등록번호)을 잘못 기재하셨다면 먼저 정확한 본인의 인적사항
(성명, 주민등록번호)을 webmaster@ g-telp.co.kr로 보내주시면 되고 시험 보는 당일에는 신분증에 기재된 실명을
답안지 상에 정확히 Marking하시면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고사실에 부착된 수험번호표에 성명도 잘못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나 중요한 것은 답안지 상에만 정확하게
Marking하시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니어지텔프 정기시험의 취소는 기간별로 환불범위가 다릅니다.
정기시험 환불범위에 따라 전액환불, 60% 환불로 이루어지며, 환불시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자세한 환불안내는 <취소/환불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응시등급이나 응시지역은 접수기간 이내에는 본인이 자유롭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접수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1588-0589으로 전화문의 하시면 됩니다.
단, 모든 변경은 해당회차 시험 시행일 전 수요일(24:00)까지 입니다.
 
인터넷 접수시 첨부되는 사진은 115X150 픽셀 정도로 맞추어야 합니다.
 
성적표 발송 주소변경은 해당회차 시험 시행후 일주일간 가능하며,
주소변경 내용은 이메일 webmaster@gtelp.co.kr로 인적사항을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성적표는 인터넷 성적 공지일 이후 목~금요일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성적이 도착되는 시점은 해당 우체국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5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소를 잘못 기재했거나 우편번호가 틀린 경우에는
반송이 되기도 합니다. 성적 발표일 2주일 이후에도 성적표가 도착되지 않은 경우에는 전화 1588-0589 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재발송은 1회에 한합니다.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본인의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므로 전화나 fax등을 통해서는
절대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므로
이 경우 우편으로만 성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공지하여 드리는 성적은 주니어지텔프 정기시험만 가능합니다.
특별시험에 응시하신 시험은 인터넷으로 성적을 공지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주니어지텔프 성적표를 재발급 받으시고자 하신다면 성적표 재발급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성적표 재발급은 반드시 인터넷으로 신청하셔야 하며, 1매당 5000원의 재발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직접 수령하고자 하시는 수험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주니어지텔프 한국사업본부로 찾아오시면 가능합니다.
 
규정된 신분증이 없는 중,고등학생의 경우 예외적으로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인정하고 있으며,
초등학생의 경우 사진이 부착된 수험표를 신분증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